동양생명 실비보험

전 세계가 부러워하는 대한민국의 복지 정책은 바로 국민건강보험일 것입니다. 모든 대한민국 국민들이 혜택을 받고 있으며 부자와 가난한 사람 구분없이 동등한 병원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회불균형에 따른 소득격차가 심해 큰 질병에 걸리거나 상해사고 시 병원비에 대한 부담은 존재합니다.

그래서 많이들 민간보험을 알아보시고 평소에 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보험료가 적잖게 나가지만 단 한번이라도 병원 신세를 지게될 경우 톡톡히 그 효과를 보게 됩니다. 동양생명 실비보험 역시 공식 홈페이지( https://online.myangel.co.kr/product/prdt07.e1004?p=MYA028 )를 통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으며 보험료 조회로 바로바로 되고 있습니다.

동양생명 실비보험, 실손의료비 보장보험을 가입하는 주된 이유는 바로 비급여 항목이 가장 눈에 띕니다. 비급여 항목은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조 받기 어려운 항목을 민간보험이 대신해준다는 것인데요. 대표적으로 도수치료, 체외충격파, MRI/MRA 및 비급여주사제 같은 치료입니다.

동양생명을 비롯해 전 보험사 실비보험은 보장내용이 똑같습니다. 법적으로 모두 단독실비보험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보험료 차이도 거의 없습니다. 1년간 입원치료비 5천만원 한도로 보장을 하며 15년만기로 재갱신을 통해서 100세까지 종신계약이 가능합니다.

특히 실비보험은 가입 후 연말정산에서 연간 100만원 한도로 12% 세액공제 혜택이 있고 의료급여수급권자는 5%할인, 직전 2년 동안 보험금 청구 기록이 없다면 10%할인이 된다는 점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